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 무설치]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2. 3. 15:13
    [한글 무설치] ㄷl트로Ol트 비컴 휴먼
    파일명용량
    DBH.z014G
    DBH.z024G
    DBH.z034G
    DBH.z044G
    DBH.z054G
    DBH.z064G
    DBH.z074G
    DBH.z084G
    DBH.z094G
    DBH.z104G
    DBH.z114G
    DBH.z124G
    DBH.z134G
    DBH.zip.k2k2.3G


    아솜이
    대박 대박 조또안됨 ㅎㅎ
    nnd
    평이 매우 좋은게임이네요 실행잘되길~~
    딸기좋아
    잘됨 개굿 ㅋㅋ
    지미chu
    2020년 6월28일 현재 아주 잘하고있습니다. 덧글쓸 기간을 넘겨 재구매후 덧글남기네요 ㅎ
    설tangg
    댓글보다 재미로 받아봤는데 파일오류 뜨길래 그파일만 다시받고 100%압축풀리면 성공이네요 겜은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빡빡이79
    10번 이상 해보다가 포기 했네요......
    으흐하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자알 됩니다
    롱스트랭
    손상된 파일번호부터 다시 천천히 다운받아봐!! 게임경로에 한글로 이름되있으면 안되는거 기본적으로 알지?? 야들아~ 내가 이분 완전 팬이거든? 지금까지 수십개 다운받았는데.. 실행이 안된적이 한번도 없었다야!! 너네들 문제니깐 찬찬히 다시 진행해봐!!
    디바누가나
    감사합니다 ㅠㅠ
    주녕임당
    다운다받고 압축다풀고 했는데 압축푸는 과정에서 오류가 났데여. 그냥 오류무시하고 게임 실행했는데 되더라구요? 그래서 로딩 창에서 기다리고있는데 무한로딩이네요.. 어떻게 해야되냐요 ㅠㅠ
    유뽀뽀
    대박대박대박!!!!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lynrh
    5번 파일 손상이라 안됩니다 열번넘게 5번 파일만 다시 다운해바도 안됩니다...
    아이맥스33
    다운받으면 dbh.z01~z13 그리고 dbh.zip.k2k 등 총14개 파일을 받고 나서 k2k 풀고 dbh.zip 풀면 손상 화일이 나타납니다. 손상 된것들은 폴더에 생성도 안되는데 뭘 삭제하나요? 아니면 k2k 파일만 다시 받나요?
    mgins
    완전 잘됩니다! 압축푸는 과정에서 오류가 난다면 해당파일만 다시 다운받아서 하면 됩니다! 저는 2번만에 실행 아주 잘하여 하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파일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갈발통
    이야~이걸 컴으로 해볼줄이야 플4랑은 또다른 재미가 있겠죠 감사합니다~~
    목돌이
    14번만에 제데로 손상파일 없이 압축 풀었는데... 실행이 안되네요 이거 다음분들 받지 마세요 ....
    rotoao2
    파일은 아주 지극히 정상적입니다. 사양안되거나 인터넷속도 느린분들은 다른게임 찾으세요!!
    복녀쓰
    완전 잘됨!!! 파일이 손상되었다고 하면.. 싹다 지우고 다시 다운받으셈!!
    신입사원
    파일 손상된 알집만 삭제하고 다운받으세요 전체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으니깐 시간은 배로 걸리고 오류가 계속 생기는 거임
    동연이랑
    지금까지 다른 게임들은 잘 받았었는데 실망이 큽니다.
    블루브루
    파일이 손상이라고 에러뜨네요..
    윌슨가1
    안 되시는 분 봐주세요 압축 풀다보면 파일 손상된 알집이 있을거임 그것만 지우고 다시 다운받고 또 오류가 뜬 알집있으면 그것만 지우고 다시 다운받으세요 그러면 다 됩니다 저도 4번만에
    kimdddsss
    댓글들 보다가 승질나서 다시 재구매하고 댓글답니다!! 야들아~ 너네 컴터 사양이 어찌되노? 응?? 정상적인 파일가지고 절대다운받지말라는둥 ㅋㅋㅋㅋ 어이가 없다야~ 몇일전에 다운받아서 아주~ 잘 플레이하고 있는데~ 너네들 보니 정말 한숨나온다~ㅠㅠ 파일 다운받을려면 멀티다운으로 받지말고 한개씩 다운받고! 압출풀때 인터넷 연결 잠시 끊고! 실시간검사 프로그램 전부 끄도록해!! 압출파일 손상되었다고 나오면..
    훈남공세
    잘됨 구라안치고
    해병사랑
    제가지금5번다운받아서해봤는데안됩니다,이댓글보신분들은절때 절때다운받지마시길바랍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